원규스튜디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19회 작성일 2021-06-14 16:28:24 댓글 0

본문

[직장인 커플]_VLOG_EP8 현숙 공주님(?)의 웨딩촬영기.. (원규 노블레스 토탈, 원규 웨딩 촬영기)

안녕하세요~!
2020.11.04_직장인 커플의 VLOG입니다.

실제로 웨딩 촬영한지는 시간이 꽤 흘렀지만..

일도 많고, 시간도 없다보니 업로드 시점이 늦어졌네요 ㅎㅎ
(저희 커플은 원규노블레스 토탈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했습니다.)

재미있게 봐주세요~

'구독과 좋아요는 앞으로의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!'
Jihye Hwa : 서울에 찍었어요?
Areum Lee : 우와 너무 예뻐요!! 저두 원규거든용 ㅎㅎ
거울샷 긴팔 반짝이드레스는 어디꺼에요??? ㅜㅜ너무너무 이뻐요
옴뇸뇸 : 너무 예뻐요ㅠㅠ 저도 원규에서 토탈로 진행하고 싶은데 혹시 토탈하면 본식 드레스, 메이크업은 비포함인거죠..??
닝농닝 : 너무 예뻐요~~! 혹시 티아라 같은 소품들은 다 원규꺼 사용하는건가요?
별빛밤 : 저도 여기서 토탈 하려고 하는데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 ~!ㅎㅎ 본식 드레스랑 메이크업은 워킹으로 하셨을까요?

[웨딩vlog] 드디어! 웨딩 촬영을 했어요! :: 원규스튜디오_토탈

안녕하세요. 곰뚜부입니다~
저희는 7월7일 웨딩 촬영을 했어요~
"원규스튜디오"에서 진행을 했구요.
스.드.메를 스튜디오 안에서 다 해결 했습니다!(토탈)
드레스는 무려 로자스포사!입니다.
.
.
촬영 해준 우리 지은이♥
옆에서 케어 해준 우리 유주♥
고마워~~~~!
.
.
#원규스튜디오 #웨딩촬영 #신혼부부 #vlog #youtube #곰뚜부TV #일상 #웨딩드레스 #wedding #로자스포사 #rosasposa
고라니 : 이거 보니까 또 찍고싶어요!ㅜㅜㅜㅋㅋㅋ작가님이 너무 웃기시네요ㅋㅋㅋㅋㅋ
zoey 장죠이 : 어머 모야
김초희 : 아니 우린 반사판이고 뭐고하나 없었는데ᆢ ㅠ
곰뚜부TV : ㅋㅋㅋㅋㅋ저 너무 재미있게 찍었어요ㅠㅠ 또 하고 싶죠? 킹
곰뚜부TV : 아닠ㅋㅋㅋㅋㅋㅋ언니 유투버다!!!!

[스드메바다 도서관, 여섯 번째 신간] '원규+스튜디오' 2020 최신 웨딩화보 미리보기! | 한옥씬의 원조! |유니크한 색감, 빈티지한 느낌의 스튜디오

웨딩프렌즈 신간 소개, 스드메바다 도서관!
여섯 번째로 소개할 이달의 신간은 '원규+ 스튜디오'편입니다!
'원규+스튜디오'의 최신 웨딩앨범을 웨딩프렌즈와 함께 집에서 편안하게 보아요

내 맘에 쏙드는 스드메의 견적과 프로모션이 궁금하다면?
✔️https://bit.ly/2R9uILu

스드메 실물 앨범과 웨딩프렌즈만의 특별혜택을 받고 싶다면?
✨스드메바다 도서관 초대권 무료신청✨
✔️https://bit.ly/2WUy7vq​

구독과 좋아요❤️는 큰 힘이 된답니다!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~!!!

#웨딩프렌즈​ #결혼​ #웨딩​ #결혼준비​ #웨딩화보​ #원규 #원규스튜디오 #원규노블레스 #원규식스플로어​ #인물중심​ #배경중심 #2020뉴샘플​ #감성사진​ #흑백컷​​ #야경씬​ #로드씬​ #스튜디오촬영​ #웨딩스튜디오​ #웨딩스튜디오추천​ #웨딩촬영스튜디오​ #웨딩촬영​ #리허설촬영​ #웨딩앨범​ #웨딩사진​ #웨딩플래너​ #웨딩드레스​ #웨딩메이크업​ #웨딩스타일링​ #예신​ #웨딩트렌드​ #신상화보​ #스드메​ #결혼식​ #언텍트​ #웨딩박람회
무밍로그 : 스드메바다도서관 최고!
박예원 : 스드메바다 도서관 앨범 구경하기는 진짜 좀 편한듯ㅎㅎㅎㅎ
RAICOUPLE레이커플 : 스드메바다 도서관 앨범 영상 제작 너무 편하고 좋아요
웨딩프렌즈 : 내 맘에 쏙드는 스드메의 견적과 프로모션이 궁금하다면?
✔️https://bit.ly/2R9uILu

스드메 실물 앨범과 웨딩프렌즈만의 특별혜택을 받고 싶다면?
✨스드메바다 도서관 초대권 무료신청✨
✔️https://bit.ly/2WUy7vq​
웨딩프렌즈 : 최고!!!!!

... 

#원규스튜디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587건 4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agicseal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